THE FACT ABOUT 네이버 생성 아이디 구매 THAT NO ONE IS SUGGESTING

The Fact About 네이버 생성 아이디 구매 That No One Is Suggesting

The Fact About 네이버 생성 아이디 구매 That No One Is Suggesting

Blog Article



회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되며, 해당 행위를 하는 경우에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제한 및 법적 조치를 포함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가장 중요한 핵심은 실명인증된 아이디의 '관리 휴대폰을 변경'하면 어떻게 조회가 될지를 체크하는 것이다.

회사와 회원은 일방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본 이용계약의 각 조항을 위반함으로써 상대방이 손해를 입었을 때에는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무상으로 적립된 캐시를 통해 서비스를 구매한 경우, 현금영수증 또는 세금계산서가 발행 되지 않습니다.

시중에 떠도는 마케팅 프로그램 사용을 통해 계정의 보호조치가 되는 경우 (셀레니움 방식, 시크릿 모드, 가상키입력 등등) 네이버에서 프로그램에서의 로그인과 프로그램을 통한 네이버 서비스 이용의 패턴을 감지하여 블럭이 되는 경우 저희가 도움드릴수가 없습니다.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또는 고장, 통신의 두절 등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회사는 주문이 기대에 비해 느리게 진행되고 있다고 하더라도 “진행중” 상태인 주문에 대해서는 환불 및 주문취소를 하지 않습니다.

이를 이용하시다 적발이 되실 경우 아이디에 대한 불이익이 생기실 수 있으며, 민·형사상 책임을 지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회원은 회사의 명시적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이를 이용하시다 적발이 되실 경우 법적분쟁이 발상되어에 불이익이 생기실 수 있으며, 민·형사상 책임을 지실 수 있습니다.

애드콜 에서는 판매된 계정을 이중으로 판매한다거나 판매한 네이버 비실명 아이디를 다시 회수해가는 일은 절대 없습니다.

"전체공개"상태가 아닌 상태에서 주문을 할 경우에는 주문한 수량만큼 주문전달이 안되어질 수 있습니다.

저희는 신규 생성한 아이디를 판매하는 업체이지 해킹을 네이버 아이디 판매 하는 업체가 아닙니다. 해킹문의를 하실경우 바로 '차단'이 되실 수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